태국 마사지숍 갔던 일본 여성 "유사 강간 당했다" ..경찰, 후속 조치 안 해 '논란'

태국 마사지숍 갔던 일본 여성 "유사 강간 당했다" ..경찰, 후속 조치 안 해 '논란'

태국 마사지숍 갔던 일본 여성 "유사 강간 당했다" ..경찰, 후속 조치 안 해 '논란'

Blog Article


킴스 마사지가 마사지점을 급격하게 늘리면서 마사지사관리가 안되고 있는 상황에서 아일랜드스파는 매력이 있습니다. 이름을 묻는 이유는 몇가지 의미가있습니다.마사지사의 정보를 기본적으로 알아내는 방법이고, 마사지사에게는 나는 "당신의 이름을 알고 있다"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마사지사가 마사지 룸에 들어왔는데 인사도 안하고 벌러덩 누워있는 외국인을 보면 최선을 다하기 어렵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제가 가려고 찾아본 방콕 마사지6곳에 대한 정리글인데요.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방콕 마사지샵6곳의 가격, 예약방법 등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로비에 있는 작은 냉장고에는 음료수가 비치돼 있었고, 방이 배정되자 태국인 여성 마사지사가 플라스틱으로 된 목욕바구니 같은 곳에 여러 가지 물건이 담긴 가방을 들고 나타났다.


B씨는 “한국에 와서 몇 달만 일하면 고향에 돌아가 1년은 풍족하게 살 수 있다. 태국에서는 한 달 내내 일해야 3만 바트(약 110만원)도 벌 수 없었다. 그런데 한 동료는 한국 마사지 업소에서 (성매매를) 하고 한 달에 300만원을 넘게 벌어 갔다”고 말했다.


태국 요가 마사지라고도 알려진 타이 마사지는 지압, 인도 아유르베다 원리, 보조 요가 자세를 결합한 전통적인 치유 마사지예요. 타이 마사지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올해 말까지 가격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대형 무지개를 볼 수 있는 와치란탄 폭포와 라마 9세와 시리캇 왕비의 트윈 파고다가 있다. 2500m 지점의 고산 밀림에는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가 생각날 정도의 자연경관 속을 1시간 정도 걸을 수 있는 잉카네이쳐 트레일 코스가 데크로드로 연결돼 있다. 한편 이 대표는 란타이태국마사지는 퇴폐마사지업소가 아니라고 강조했다.


태국에는 마사지 천국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수많은 마사지 숍들이 있다. 태국 전통 타이 마사지뿐 아니라,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페이셜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다. 전신의 혈관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도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효능을 갖고 있으며, 서양인들 사이에서 가장 과학적인 마사지로 평가받고 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해 통증을 줄이고 압력의 강약을 자유자재로 조절하며 심신을 이완시킨다.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옷과 속옷을 벗고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게 된다. 때문에 ‘시트 커버링’ 기술을 이용하게 되는데, 마사지를 받는 사람의 몸을 최대한 시트로 가리고 마사지할 부위만 살짝 열어 마사지한다.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높은 저렴하고 가성비 높은 마사지샵을 소개한다. 꼭 들려야 할 곳이 있다면 도이수텝 산(1676m)의 해발 1073m에 있는 왓 프라 탓 도이수텝이다. 도이수텝 사원은 소승불교(Theravada) 사원이다. 치앙마이가 14세기 란나 왕국의 중심지였던 영향으로 태국에서 가장 신성한 순례지 중 하나로 여겨진다. 사원에 올라가면 치앙마이 시내를 조망할 수 있다. 치앙마이를 여행하며 이방인에게도 스스럼없이 웃음을 선사하는 낙천적이고 관대한 그들의 ‘타이스마일(Thai Smile)’을 봤다.


왓포 타이 전통의료학교는 태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태국전통마사지 교육기관으로서 태국인은 물론 세계 각국에서 모인 사람들이 이곳에서 교육을 받는다. 전통마사지는 라마3세의 명에 의해 왓포 사원내 주춧돌에 새겨진 마사지자료와 요가형태를 토대로 전문강사가 순수예술과 태국마사지의 덕목과 함께 가르치게 된다. 다만, 타이 마사지는 받는 사람도 에너지가 상당히 소모되는 느낌이라 매주 받는 건 무리인 듯해서... 전날 남편과 골프를 치고 온몸이 뻐근하던 차에 받은 120분 타이마사지입니다. 남편은 마사지를 아주 싫어해서 태국와서 2년 넘도록 마사지를 안받다가 한번만 받아보자고 해서 작년 9월 함께 이 곳 헬스랜드 에까마이점을 방문했더랬습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마사지샵으로 청결하고 가성비 좋은 곳입니다.아속역 근처에 있기 때문에 일정 중 방문하기에도 좋으며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마사지샵입니다.


배낭여행과 음악과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여행자의 도시, 낭만의 도시, 영혼의 쉼터는 ‘유토빠이(유토피아+빠이)’라는 수식어들을 달고 있다. 밤의 카페거리는 현지인들보다 많은 90% 이상이 유럽 여행객들이다. 워킹 스트리트의 카페는 복고풍 라이브 음악과 재즈, 기타의 선율로 넘친다. 여행자의 거리답게 낭만적인 문화가 어우러져 지나가며 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된다.


원조 태국 마사지는 타이마사지(누엇 타이)로 오일등을 사용하지 않고 맨 손과 몸의 압력만 이용하여 마사지를 하는 방식이다. 무엇보다 세상 편한 이동이 가능해서 시내 어디든 지하철로 이동할 수 있는 게 너무 좋습니다. 5성급 호텔을 5만 원대로 이용할 수도 있는데요.5만 원이 넘는 숙소는 깔끔한 시설과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호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머무르기에도 좋은데요. 군것질거리와 과일음료, 천연염색 옷, 액세서리, 수공예품 등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다. 발 마사지와 타이마사지를 하는 곳들이 골목에 많다.


보배드림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차량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보배드림은 차량 거래검토 및 거래에 대하여 어떤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수원오피 평택오피 동탄오피 동탄오피 동탄오피

Report this page